본문 바로가기

여행

명동 밀리오레 호텔 1박 2일 숙박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A양입니다. 

 

오늘은 호캉스로 다녀온, 명동 밀리오레 호텔 (4성급) 의 리얼 숙박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위치는 명동 밀리오레 호텔은 명동역 5, 6번 출구 바로 앞 대로변에 있습니다. (참! 밀리오레 호텔은 명동 밀리오레 말고도 한 군데 더 있습니다. 멀지 않은 동대문 밀리오레에도 호텔이 있으니, 예약하실 때 꼭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밀리오레 호텔 서울 명동

우편번호 : 04536 / 도로명 : 서울 중구 퇴계로 115 / 지번 : 충무로1가 24-1
지하철 : 서울 지하철 4호선 명동역 5,6번 출구

https://naver.me/GSiafoBs

 

밀리오레 호텔 서울 명동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 · 블로그리뷰 158

m.place.naver.com

 

예약은, [여기어때] 어플로 예약했습니다. 객실 형태는 스탠다드 더블로 했고, 평일 및 쿠폰 사용 덕분에 매우 저렴하게 묵을 수 있었어요. 제가 최종 결제한 금액은 64,900원이었습니다...! 심지어 원래 체크인 시간은 15:00 - 체크아웃은 다음날 12:00인데, 특별 행사로 체크인을 12:00 - 체크아웃 12:00 로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아래 오른쪽의 캡처는 여기어때에 나와있는 간략한 숙소 정보입니다. 스탠다드 더블은 욕조가 있는 타입으로 알고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체크인 때 프런트에 한 번 더 확인하였고 욕조 있는 룸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참고로 프런트는 3층이랍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때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8층 룸에 묵었는데 이렇게 이쁘게 벽면이 장식돼 있더라고요. 야놀자 후기에 보면 이불이 없다고 주장하는 댓글이 있어서 설마 했는데, 이불도 잘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블+싱글 객실에는 이불 1채만 제공된다고 하며, 추가시 비용이 발생된다고 하네요 ㅎㅎ)

화장실 겸 욕실은 매우 아담합니다. 욕조도 1인용으로 보이더라고요. 어메니티의 경우에는 샴푸 + 바디워시만 제공됩니다. 로션이나 컨디셔너, 바디워시용 스펀지는 없으니 필요하신 분은 꼭 별도로 챙겨가셔야 합니다. 치약+칫솔 세트는 2개 제공 받았습니다. 수건도 세면용 소형 2장+ 목욕용 대형 2장으로 미리 침대 위에 놓여져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짜잔! 아래는 대망의 남산 뷰입니다. 손님이 얼마 없어서인지 아주 뷰가 좋은 자리로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날씨가 좋아서 남산 타워가 잘 바라다보여서 좋았습니다. 밤이면 야경도 꽤 멋지게 펼쳐집니다.

 

저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명동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와인샵 와인하우스에서 미리 와인을 구매했습니다. 식품관에선 샐러드와 빵을 구매했고요. 덕분에 저녁에는 중구의 퇴근길을 항공샷으로 감상하며, 와인을 신나게 마셨습니다.

  

https://naver.me/x6PSCPcY

 

와인하우스 신세계백화점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와인 마시는 동안, 유튜브에서 autumn jazz 리믹스를 틀어놓으니 분위기가 좋았습니다(광고 아님ㅎㅎ). 참, 해당 객실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없습니다. 따라서 음악 감상이 필요한 분들은 미리 아이패드나 블루투스 스피커를 별도로 챙겨가셔야겠습니다. 핸드폰 충전기도 객실 내에는 없습니다. 다만, 프런트에 몇 호실인지 말씀하시고 맡기면 프런트에 비치된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비행기모드로 두면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며, 잠금 설정을 하고 맡기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있고, 전기포트와 머그컵과 인스턴트 커피가루 2개가 비치돼 있습니다.

 

푸욱 쉬느라 사진은 이거밖에 못 찍었습니다 ㅎㅎ! 사실 전반적으로 객실 컨디션이 훌륭하다고 말하기는 좀 어렵습니다만, 그래도 혼캉스 즐기기에는 충분한 정도였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명동 숙소 찾으시는 여행객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제비처럼 유용하고 알찬 소식 물어다 나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