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

유튜브 타로카드 채널 3개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Photo by Viva Luna Studios on Unsplash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A양입니다.

오늘은 연말을 맞아 제가 즐겨보는 온라인 타로 채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유튜브 타로카드는 리더가 타로카드의 오프닝에서 카드를 섞고, 원하는 번호나 그림을 제시하면 이를 유저가 고른 뒤 해당하는 부분으로 이동해서 리딩을 들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타로카드는 질문자의 현재 상태와 미래에 대한 정보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기 때문에 막연했던 미래를 예측하는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또 카드의 상징적인 의미는 질문자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해주어 결정을 내리거나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구독자 10.6만명의 건대타로제로Tarot zero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차분한 여성분께서 조목조목 설명해주시는데요. 귀에 쏙쏙 들어온답니다. 올 겨울 성공운 (2023년 11월 ~ 2024년 2월) 직장, 금전, 시험 운이랍니다. 

  

https://youtu.be/E_trIjW6mUU

 

겨울 애정운/새로운 사랑/관계 발전/재회/ 속마음/짝사랑/썸  (2023년 11월 ~ 2024년 2월) 입니다.  

https://youtu.be/uryYzrc-lE0

 

 

타로카드는 질문자의 집중력을 높이고, 질문을 명확히 정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카드를 선택하고 해석하는 과정에서 질문자는 자신의 관심사와 우려사항에 집중하게 되며, 이를 통해 더 깊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자 24만 명의 타로묘묘 채널도 재미있어요. 나긋나긋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네일아트가 매번 바뀌시는 게 매력 포인트 ㅋㅋ 올 겨울 나에게 들려올 희소식을 만나보자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ysc6iUJp-lI

 

 

타로카드는 결국 자기 발견과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도구입니다. 카드의 해석은 자기 인식과 내면 세계를 탐구하는 기회를 제공해주어 질문자의 내면에 더 깊이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자아의 변화와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직 1만명 구독 채널 참새타로 역시 아주 다정하고 세심한 타로카드 리딩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채널입니다. 

예상 밖으로 흘러갈 드라마같은 이야기,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Lb2xklqlKM&t=1383s

 

물론 타로카드의 이야기만을 곧이곧대로 믿기보다는, 재미있게 듣고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