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

실내자전거 오버더바이크, 깔끔하고 안전하게!

반응형

다리를 접고 페달만 편 모습!!
다리를 다 펼치고 페달도 연 모습입니다.
항공샷도 깔끔하죠? 맨앞 홈에 핸드폰을 놓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A입니다. 

 

오늘은 산 지 10일이 지난 실내바이크 오버더바이크, 내돈내산 후기를 공유하려 합니다. 

 

전 유튜브 자취남을 즐겨보곤 하는데요. 그 중 어떤 분이 바로 이 실내바이크를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화이트 색상이라 집 안에 두기에 깔끔하고, 흔히 보던 실내자전거와 달리 핸들이 없어서 허리를 똑바로 세우고 운동해야 한다는 점도 저에겐 장점이었는데요. 그만큼 칼로리 소모가 높고, 운동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서 망설임 끝에 구매했습니다.

 

실물을 본 소감은 진짜! 생각했던 거랑 같다!! 입니다. 대신 무게감이 좀 있습니다. 중량 100kg 거의 넘게 버티던데 그 정도 유지하려면 무거울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살이 쓸리니까 안장을 꼭 구매하라는 후기가 많았는데요. 저는 그냥 안장 위에 수건 깔고, 페달에는 양말 신고 타니까 크게 불편함은 없었어요. 하지만 케바케니까 피부가 연약하거나 신경이 예민한 분들은 안장 구매하시면 좋을 듯.

 

+7월 7일 안장 후기 추가: 자전거 구매 후기를 쓰고 이벤트에 응모하여, 안장을 무료로 배송받았답니다! 확실히 다르네요. 스펀지가 많이 들어가서 푹신하니 좋습니다. 왜 안장 필수로 구매하라고 하는지 이해했어요. ㅋㅋㅋㅋㅋ

 

처음 배송받을 땐 페달이 접혀있으니까 스티커 잘 보구 따라하세요~

 

페달 텐션 조절 다이얼

 

화면에 보다시피 페달 텐션은 1~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운동이 제대로 되려면 주 2~3회, 짧은 시간에 최대한 심박수를 올리는 운동이 필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당뇨끼도 있어서 운동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예요. 그럼에도 기왕 운동을 하는 거면 재미가 있고 저와 맞는 운동을 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여러가지 영상을 둘러보다가 유튜브의 GCN (The Global Cycling Network) 의 15 Min HIIT Cardio Indoor Cycling Workout,  Belly Fat Loss Exercise영상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는데요. 자전거 선수들하고 달리는 느낌도 나고, 진행하시는 분이 굉장히 cheer up! 을 잘 해주시는데다가 배경음악도 적당해서 좋아한답니다.  

 

우선 15분짜리로 시작해서 기어를 점점 높여보고, 몸이 적응하면 나중에는 더 긴 영상을 보면서 운동을 하려고 해요. 해당 채널에 들어가시면 이 영상이 굉장히 세분화가 되어 있어요. 25분, 30분, 40분, 1시간, 심지어 2시간짜리 풀타임 자전거 영상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둘러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바로 아실 거예요.

 

 

https://www.youtube.com/watch?v=ewrf_rCHUdA 

 

 

https://www.youtube.com/watch?v=wBurKQX7h4Q&list=PL9bAcTQE3NUy6n3q8PVErfxfggvuGpgeU&index=3 

 

아직 운동을 오래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하고 나면 엄청 힘들고! 힘든 만큼 성취감이 느껴집니다. 

 

특히 여름에 너무 더워서 밖에선 금방 지치게 되는데요. 이런 날 에어컨과 함께 자전거를 열심히 달리고, 샤워 한 판 때리고 나면 천국이 따로 없네요. 여러분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구매는 오버더바이크 공식 홈페이지 https://overthe.co.kr/ 에서 가능한데요. 만일 네이버페이와 포인트 사용하는 분이라면 꼭 아래 화면에서 NPay구매를 선택해보세요. 포인트가 1만점 넘게 적립되더라고요 (플랫폼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구매전에 한번 더 체크하시고요!) 

 

가격은 33만 9천원. 비싼 편인데요. 그래서 저도 당근마켓에 키워드 알림을 걸어놓았었는데, 생각해보니 운반하려니까 그게 더 힘들 것 같더라고요. 공홈에서 사면 한진택배로 슝 보내주십니다... 무거우니까 엘베 없는 고층에 사는 분들은 감안하셔야 해요~

 

그럼 여러분의 건강을 빌면서 오늘 포스팅을 접어봅니다. ㅋㅋ  좋아요, 와 광고 클릭, 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overthe.co.kr/

 

OVERTHE, 오버더

<!-- ┏━━━━━━━━━━━━━━━━━━━━━━━━━━━━━━━━━━━━━━━━━━━━━━━━━━━━━━━━━━━━━━━┓ ★ 이미지 수정방법 ★ 메일로 발송해드

overth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