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가사번역

Billie eilish - you should see me in a crown 한글 해석

반응형

 

 

내가 왕관 쓴 걸 봐

 

빌리 에일리쉬 

 

 

입술을 깨물며

시간을 견디지

경고 표지판 세우고

세상이 내 꺼 될 때까지 기다리지 

 

내 왕국에서 헤매다가

"바다 같은 눈"* 속에 빠져서

망친 환상들

 

내가 왕관 쓴 걸 봐

아무 것도 아닌 마을을 다스리며 

사람들이 절하는 걸 볼 테야 

한 사람씩, 한 사람씩 

 

내가 왕관 쓴 걸 봐

네 침묵은 내가 젤 좋아하는 소리지

사람들이 절하는 걸 볼 테야

한 사람씩, 한 사람씩

 

카드를 세면서

사람들이 추락하는 걸 봐.

대리석 벽에는 피가 튀고

사람들이 전부 소리 지르니까 좋네.

뭐가 나쁜지 말해줘,

사는 거랑 차라리 죽는 거 중에서.

영구차 안에서 잠들겠어

꿈을 꾸지 않겠어

 

넌 말하지

"자기야, 이리 온. 난 니가 귀엽다고 생각해."

"괜찮거든, 난 니 자기 아니거든"

내가 귀엽다고 생각한다면

 

내가 왕관 쓴 걸 봐

아무 것도 아닌 마을을 다스리며 

사람들이 절하는 걸 볼 테야 

한 사람씩, 한 사람씩 

 

내가 왕관 쓴 걸 봐

네 침묵은 내가 젤 좋아하는 소리지

사람들이 절하는 걸 볼 테야

한 사람씩, 한 사람씩

 

*바다 같은 눈 : 빌리 에일리쉬의 데뷔 곡.

반응형